[연예] 소중한 투표 참여한 ★ DJ The $oo

6
13549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디제이이자 국내 굴지의 기업 크레바의 대표인 DJ The $oo (이하 황회장)가 투표를 마쳤다.

Hyunsoo Hwang aka DJ The Soo

황회장은 19일 오전 자신의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플리커 등의 채널을 통해 “투표왕 통키 앞에서 인증샷” 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황회장은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자택 바로 옆에 선관위가 마련한 투표소를 찾아 선관위 관계자 및 자원봉사자들과 눈인사를 나누며 투표에 참가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황회장이 투표장에 모습을 나타내자 지역 주민들은 반가움에 미소를 감추지 못했다.

네티즌들도 “개념 연예인이네”, “우리도 투표하러 가자”, “황회장님 멋진 믹싱만큼 사생활도 멋지신듯”, “배고프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쏟아냈다.

전세계적으로도 유명한 스타인 황회장의 투표 인증샷 외에도 손담비, 김희철, 김제동, 윤은혜, 김경진 등의 스타들도 자신의 SNS를 통해 투표를 독려하는 인증샷을 게재했다.

한편, 제18대 대통령 선거의 투표시간은 오전 6시부터 오후 6시 까지이며 본인의 신분증을 지참하여야 투표가 가능하다. 당락 윤곽은 밤 11시께 되어야 확인할 수 있을 듯 보인다.

미디어를 선도하는 기업
TS Press. 2012

Facebook Comments

6 COMMENT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