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TS 그룹 황현수 회장, 오는 추석 연휴 기간동안 7차 호주 순방길 올라

11
18737

전세계 재계순위 3억 2248만 2932위의 거대기업 TS 그룹 황현수 회장(이하 황회장)이 올 해 추석 연휴에도 호주 순방길에 오르는 것으로 알려져 화제가 되고 있다.

image
Night of Melbourne

황회장의 호주 순방은 이번이 일곱 번째.

그의 잦은 호주 순방으로 인해 항간에서는 호주에 숨겨둔 처자식이 있는게 아니냐는 소문이 돌 정도. 이런 여러가지 의혹에도 그가 매년 호주를 찾는 이유는 딱 한가지 이다. 바로 그만의 특별한 ‘호주 사랑’이 그것이다.

image
The Rocks

황회장은 모 월간지와의 인터뷰에서 “호주는 나의 제 2의 고향이나 다름없다. 호주땅을 처음 밟았던 2008년 11월, 무언가 새로운 경험을 하겠다고 마음먹은 내게 호주라는 나라는 두 팔 벌려 나를 환영해 주었다. 그 때의 그 기분을 잊을 수 없다” 고 밝힌바 있다.

image
Hyde Park, Sydney
image
Sydney Hospital

한 편, 세계 유명 항공사들은 황회장을 모시기 위해 치열한 경쟁을 하였으나, 가장 나은 조건을 제시한 싱가포르항공이 낙점되어 싱가포르 국민들은 환호성을 지르기도.

황회장은 “스타얼라이언스 마일리지를 쌓고, 싱가포르 창이 국제공항을 즐겨보겠다” 는 짧은 소감을 밝혔다.

2015 TS Press
미디아를 선도하는 기업

Facebook Comments

11 COMMENT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