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재계 순위 3억 8294만 2491위의 거대기업 TS 그룹의 황현수 회장(이하 황회장)이 대상포진 투병 중인것으로 밝혀져 충격을 주고 있다.

지난주 부터 국내외 포털 사이트와 SNS를 통해 ‘황현수 회장 와병설’ 에 대한 소문이 돌던 중, TS 그룹 홍보실 측은 이에 대해 문의하는 국내외 언론사들에게 황현수 회장의 대상포진 투병 상황을 알리고 응원해 줄 것을 당부했다.

황현수 회장의 주치의인 그레고리 하우스 박사는 인터뷰를 통해 “황현수 회장은 유명 미국 드라마인 E.R. 시즌 1에서 14까지, 그리고 내가 주인공인 HOUSE 시즌 1부터 8까지 모두 섭렵한 응급의학계와 진단의학계의 떠오르는 샛별이다. 이미 대상포진 확진을 하고 나를 찾아왔고 내가 협진하여 대상포진을 확인시켜줬다”고 밝혔다. 그는 이어 “황회장은 자신의 상황을 자각하고 증상에 대한 대처를 잘 하고 있었기 때문에 일반적인 대상포진 환자들이 겪는 극심한 통증과 같은 증상은 잘 피해갈 수 있었다. 당장 의사면허를 줘도 될것 같다”며 황회장의 기지를 극찬했다.

대상포진에 대한 정보는 국내외 포털 사이트에 검색하면 자세하게 설명이 되어 있으며, 황현수 회장은 대상포진이 나타나는 부위의 감각이 상실되는 현상과 옷에 닿으면 통증이 나타나는 현상을 겪은 것으로 알려졌다.

황회장의 대상포진 투병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황회장님 쾌차하세요”, “대상포진 아프다던데 큰일이네”, “배고프다”, “내일 벌써 금요일이네요” 등 다양한 반응을 쏟아내고 있다.

한 편, 황회장은 주변의 우려를 불식시키기 위해 오는 토요일 수원시 인계동에 위치한 CLUB LOOP 에서 그의 음악 선배인 DJ Bottle 과 함께 듀오로 무대에 오를 것으로 알려져 전세계 음악팬들의 기대를 고조시켰다. 그의 무대는 당일 Ustream 을 통해 생중계 되며 이후에는 YouTube 를 통해 다시 볼 수 있다.

2014 TS Press
미디아를 선도하는 기업

기사요약 : 나 대상포진 걸려서 아프다.

Facebook Comments